본문 바로가기
주인

간략한 주인소개

by 썰푸는남자 2021. 6. 26.

살다보니 이렇게 블로그라는걸 다 해 보게 된다.
주인장 나이는 올해 40대 초반. 이제 중반을 달려 가는 나이. 

 

사진은 라인타운이란 만화의 브라운이라는 곰 캐릭터 인데 
브라운은 말을 못한다. 감정도 무뚝뚝 하고 

나랑 얼굴도 외형도 너무 닮은거 같고 정감가서 하나 올려 보았을 뿐..

(인중이 긴게 똑같다는 말들이 많다.)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남자이고.  어릴때는 글짓기 대회에서 상도 받으면서 그때는 글 쓰는 것도 좋아 했던 거 같은데....


세상을 살아가면서 무언가 남보다 뒤쳐진다는 생각이 많아졌고, 행동 위주로 하기 시작하면서

어느덧 글을 쓰던 아날로그 감성과는 거리가 멀어 졌던 거 같다. 

 

이 블로그가 프리모다인 이유.

PRIMA + MODA 의 약자로 . 패션을 선도 한다는 뜻의 나의 스토어 이름이지만.

스토어 광고 말고도 다채로운 주제로 여기에 하나하나 글을 써볼 생각입니다.

 

이 블로그는 화려하게 꾸미고, 편집이 막 대단하고 그렇지는 않겠지만.
소소한 나의 생활이야기. 또 내가 생각하고 내가 아는 것들. 다른 사람과 공유 하고 싶은 것들 등..

이렇게 한 자 한 자 적어 나가는 게 목표가 된 작은 블로그 입니다. 


'주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유럽 인솔자 였습니다.  (0) 2021.06.26